티스토리 뷰

Review-컨텐츠

레블 리지

Easy_Sup 2024. 9. 18. 15:41

목차



     

     

     
    레블 리지
    작은 도시를 방문한 전직 해병대원. 사촌의 보석 신청에 쓰려던 현금 가방을 관할 경찰에게 부당하게 압수당하자 그곳에 만연한 부패에 정면으로 맞서기로 한다.
    평점
    -
    감독
    제레미 소니에
    출연
    에런 피어, 돈 존슨, 안나소피아 롭, 데이비드 덴맨, 에모리 코헨, 제임스 크롬웰, 스티브 지시스, 자네이 제이, 다나 리

     

    #후기

    재미는 있는데 무언가 설명이 불친절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뭐랄까 작가나 감독만 알고 있는 설정들을 제대로 설명도 안해주는 느낌? 그렇다고 절대 영화가 재미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해병대에서 쓰이는 약어에 대한 살명도 그냥 대충 넘어가고 또한 주인공의 화려한 과서 또한 대충 넘어갑니다. 차라리 회상씬을 넣었다면 더 멋있었겠지만 아쉽게도 대사 몇마디로 뛰어넘으니 불친절함이 배가 되네요. 

     

    #스토리(기승전결)

    스토리는 ‘기’ 느릿느릿 하다 갑자기 ‘승’급박하게 전개되더니 또 다시 느릿느릿 거리다가 갑자기 후루룩 결말!!? 솔직히 결말로 이어지는 ’전‘ 부분의 액션씬을 꽤나 기대했는데......결정적으로 결말이 많이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영화가 별로냐? 그건 아닙니다. 연출이 기가 막힙니다. 특히나 정면에서 비추는 카메라에 담긴 주인공의 눈썹 연기는 최고입니다. 

     

     

    영화는 당연히 재밌습니다 색다른 소재와 주연배우의 연기도 멋있고 다만, 개인적으로 헐리우드 느낌보다는 약간  넷플릭스 느낌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