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한축구협회 핵심(??)인사들인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홍명보 국가대표감독, 이임생 기술총괄이사가 24일인 오늘 국회의원들 앞에 선다고 합니다. 진심으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X나게 말많은 국가대표 감독 선임 과정 및 각종 논란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는 자리입니다.

     

     

    #국가대표 감독 선임

    외국 감독에게는 빡쎈 잣대로 선임을 피하고는 홍명보 감독은 면접도 없이 선임했다는 의혹에 제대로된 해명이 하나도 없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그들의 핑계? 변명? 팩트를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국가대표 감독 선임 과정에서 공정하지 못했다는 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해명이 필요한데, 혹시라도 위증이 드러나면 위 3명이 어떠한 처벌을 받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협회장 4선 

    이미 두어달전 부터 문제가 되고 있는 과정에서 자서전을 출시한다거나, 국가대표 경기에 매번 참관을 한다거나 심지어 협회장 4선에 도전한다는 등의 행보는 도무지 납득이 되지 않는데요. 이미 어긋나버린 철로를 끝까지 달리는 폭주기관차가 되고 싶은 것 일까요? 아님 이왕 이렇게 된거 에라이 모르겠다로 일관하는 것일까요? 도무지 알 수 없는 정몽규 협회장의 의도를 드디어 알 수 있을까요?

     

     

     

    #고려대카르텔

    그냥 누구나 다 짐작하는 바이지만....재밌는 점은 3명 모두 고려대 출신이라는 점입니다. 뭐 우연일 수도 있으니 카르텔이라고 하기 뭐하지만. 참 의구심이 많이 갑니다. 바그너 감독이 고려대만 나왔더라면 국가대표 감독이 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반응형